본문 바로가기
영어회화공부/팝송

라우브 (Lauv) - I Like Me Better 가사해석/팝송 영어공부

by 붕그디 2022. 10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 ~ 라우브 (Lauv) - I Like Me Better 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 

팝송을 들으며 전 자주 영어 표현을 배우곤 합니다~

사실 영어 토익, 영문법처럼 깊은 영어 공부보단 팝송에서는 노래 가사를 통해 다양한 영어 표현을 배우기 때문에

자연스러운 표현을 익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겁니다~

 

오늘은 "I Like Me Better 곡을 들고 왔어요 ㅎㅎ.. 차 타고 여행 가거나 혼자서 드라이브할 때 자주 듣는 노래인데, 멜로디가 기분을 업시켜주고 노래 가사도 너무 좋아요. 기분이 다운되어있을 때 한번 이 곡을 틀고 커피 한잔 해보세요 ㅎㅎ 마음의 여유도 가지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~

 

라우브 (Lauv) - I Like Me Better  노래는 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행복하고 즐겁죠 이 곡도 그런 사랑이야기를 말해요. 그럼 한번 음악 감상하러 가보실까요? 

영상 출처 : Lauv

1. 라우브 (Lauv) - I Like Me Better 가사 해석/팝송 영어공부

 

To be young and in love in New York City

→ 어린 나이에 뉴욕에서 사랑에 빠졌어


To not know who I am but still know that I'm good long as you're here with me

→ 아직 나에 대해 잘 모르지만 너와 함께 여기 있으면 좋다는 건 알아


To be drunk and in love in New York City

→ 술에 취해 뉴욕에서 사랑에 빠졌어


Midnight into morning coffee, burning through the hours talking

→ 한밤중부터 모닝커피 마실 때까지 이야기 나누며 몇 시간을 불태웠어

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더라


I knew from the first time, I'd stay for a long time, 'cause

→ 처음부터 알았어, 내가 오래 머물고 있을 거란 걸, 왜냐면


I like me better when, 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
I don't know what it is but I got that feeling

→ 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, 그런 느낌이 들어


Waking up in this bed next to you swear the room, yeah, it got no ceiling / (ceiling 천장)

→ 침대에서 너와 함께 일어나는 건 맹세컨대 천장이 없는 느낌이야


If we lay, let the day just pass us by

→ 우리가 함께 누워있다면, 그냥 하루를 흘러가게 두자


I might get to too much talking, I might have to tell you something

→ 내가 너무 많은 말을 할지 몰라도, 너에게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거 같아

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
I knew from the first time, I'd stay for a long time, 'cause

→ 처음부터 알았어, 내가 오래 머물고 있을 거란 걸, 왜냐면


I like me better when, 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
Stay awhile, stay awhile

→ 잠시만 머물러줘


Stay here with me

→ 나랑 같이 있어 줘


Stay awhile, stay awhile, oh
Stay awhile, stay awhile

→ 잠시만 머물러줘


Stay here with me

→ 나랑 같이 있어 줘


Lay here with me, ooh

→ 나랑 같이 누워 있어 줘

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 (yes I do, yes I do, babe)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 (정말이야 자기야)


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 (oooh noo)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
I knew from the first time, I'd stay for a long time, 'cause

→ 처음부터 알았어, 내가 오래 머물고 있을 거란 걸, 왜냐면


I like me better when, 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
(I like me, I like me)

→ 이런 내가 좋아


(Look who you made me, made me, oh noo)

→ 네가 날 이렇게 만들었어


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'm with you

→ 더 좋아,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내가 더 좋아지거든

 

다음 포스팅에도 듣기 좋은 팝송으로 돌아오겠습니다.

팝송 영어 공부와 가사 해석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~

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